옹진군, 여름철 자연재난 대비 추진사항 점검 결과 보고회 개최

입력 2021년07월01일 15시21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옹진군은 1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장정민 군수 주재로 부군수 및 전 부서장이 참석한 가운데 여름철 자연재난 대비 추진사항 점검 결과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여름철 집중호우, 태풍 등 풍수해가 예상됨에 따라 부서별 소관시설의 사전점검을 통해 여름철 자연재해로 인한 인명·재산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지난해 피해를 입은 지역의 피해방지 대책을 집중 논의하였고 인명피해 우려지역 등에 대한 점검사항을 꼼꼼히 확인했다.

 

장정민 옹진군수는 “매년 반복해서 발생하는 재난사고의 인명피해를 최소화하고 예상치 못한 재난에 효과적으로 예방하기 위해 선제적 안전점검은 필수적이다”며,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불편을 겪고 있는 군민들이 자연재난으로 인해 다시 상처를 받지 않도록 빈틈없는 안전조치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옹진군은 이미 여름철 홍수, 태풍, 폭염 등 자연재난 대비를 위해 민·관 협력 수방자재 정비 및 양수기 가동 훈련을 실시하였고, 비상 시 즉각 운영할 수 있는 13개 협업 실무반을 편성하여 선제적 대응을 통해 군민 불편 및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