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6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동정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부평구의회 홍순옥 의장, 개인형 이동장치 ‘HELLO 릴레이 챌린지' 참여
등록날짜 [ 2021년07월05일 10시35분 ]


[연합시민의소리]홍순옥 인천부평구의회 의장이 전동킥보드 등 개인형 이동장치 안전이용을 위한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차준택 부평구청장의 지목을 받은 홍순옥 의장은 2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개인형 이동장치 ‘HELLO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한다고 전했다.


‘HELLO 릴레이 챌린지’는 5월 13일 개인형 이동장치 관련 법규가 개정됨에 따라 이용자들에게 바뀐 내용을 쉽게 알리고 보다 안전한 이용을 유도하는 캠페인이다.


홍순옥 의장은 ‘HELLO’의 안전모 착용(HELmet), 면허증 보유(License), 1인 탑승(One)의 앞 철자를 인용하여 개정된 도로교통법의 주요 내용 세 가지를 설명하며 “그동안 언론을 통해 개인형 이동장치 사고를 접하면서 안타까움을 느꼈다. 도로교통법 개정에 따라 관내 단체와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홍보하여 안전을 지키는 선진 교통문화가 정착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강조했다.


홍순옥 의장은 다음 챌린지 대상으로 마경남 부평구의회 의원과 조규철 인천부평모범운전자회 회장, 이성민 인천삼산모범운전자회 회장을 지목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서구의회 송춘규 의장, ‘HELLO 릴레이 챌린지’ 참여 (2021-07-15 21:46:54)
이정자 광주 남부소방서장, 취임 첫 현장점검 나서 (2021-07-02 15:03:23)
봉화군,‘찾아가는 반려견 동...
봉화군, 소상공인 새바람체인...
봉화군,‘안전점검의 날’캠...
광주 서부소방서, 전통사찰 화...
영동경찰서, 경찰발전협의회 ...
광주 북부소방서, 드림스타트 ...
광주소방학교 전혜지 소방장,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