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공간주안, 특별기획전 백전백승기 개최

입력 2021년10월22일 13시40분 김기공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오는 30일, 31일 영화공간주안에서 특별기획전 ‘백전백승기’를 개최한다. 백승기 감독 첫 번째 기획전으로 작품 <숫호구>, <시발, 놈: 인류의 시작>, <오늘도 평화로운>, <인천스텔라>를 상영한다.

 

백전백승기를 위해 영화공간주안에서 배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배지는 오직 백전백승기에 참여한 관객만 받을 수 있는 선착순 이벤트로 SNS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관객과 대화 이벤트 참여 시 받을 수 있다.

 

SNS 인증 이벤트는 백전백승기 기간 내 영화공간주안을 방문해 백전백승기 SNS에 해시태그(#백전백승기 #영화공간주안 #백승기 #손이용 #라이너)를 포함해 영화표 인증 사진과 글을 게시한 후 발권대 직원에게 보여주면 된다. 하루 30명에게 증정한다.

 

관객과 대화(GV) 이벤트는 30일 17:10 <숫호구>, 31일 17:40 <오늘도 평화로운> 상영 이후 진행한다. GV에서는 감독 백승기, 배우 손이용, 유튜버 라이너가 참석할 예정이다. GV에서 질문한 관객 중 추첨을 통해 하루 10명에게 배지를 증정한다.

 

관람권은 영화공간주안에서 현장 예매할 수 있으며 관람료는 4,000원이다. 그 밖의 상영 시간표 등 자세한 사항은 영화공간주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