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북도, 제7회 기업인의 날 행사 개최

입력 2013년10월14일 09시40분 민일녀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민일녀]  제7회 충청북도 ’기업인의 날’ 기념행사가 오는 22일 도청 대회의실에서 열린다.

  2007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일곱 번째를 맞이하는 충청북도 ‘기업인의 날’은 지역경제 발전의 큰 축을 담당하고 있는 기업인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기업인들을 예우하기 위해  매년 10월 넷째 주 화요일에  충청북도 기업사랑과 지원에 관한 조례에 근거해 시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역대 충청북도 중소기업대상 수상기업 관계자와 기업인, 경제 관련 유관기관·단체장 등 200여 명을 초청해 중소기업 대상 시상을 비롯한 수상기업 홍보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예년과 달리 기업인들이 노래, 연주 등 축하공연에 직접 참여하고, 대·중소기업 간 동반성장 문화 조성을 위한 동반성장 상생협약도 체결하는 등 ‘기업인들과 함께하는 충북’ 실현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화합과 축제의 장으로 꾸며진다.

  충북도는 도내에서 모범적인 기업활동을 통해 고용창출 등 지역경제 활성화와 사회공헌에 이바지한 도내 우수기업(인)을 시상하고, 차별화된 ‘親 기업문화’ 정착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등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 ‘살맛나는 서민경제’를 이끌어 가고 있는 충북 기업인들이 한데 모이는 충청북도 ‘기업인의 날’을 운영하고 있다.

 도 관계자는 “기업인의 날 행사를 통해 ‘세계 속의 충북’을 실현할 창조경제의 주역이자 충북경제의 근간이 되는 기업인들의 노고를 격려함은 물론, 기업들이 신명나게 일할 수 있는 각종 지원시책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