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준법지원센터, 사회봉사집행 협력기관 간담회 개최

입력 2021년12월14일 12시19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법무부 인천준법지원센터(소장 이법호)는 이달 13일 학익2동 행정복지센터 강당에서 11개 사회봉사 집행협력 기관 책임자가 참석한 가운데 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안전한 사회봉사 집행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코로나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면서 사회봉사명령을 엄정하게 집행하여 보호관찰소와 협력기관간의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구축하고, 실무자들의 애로사항 청취, 효과적인 집행감독 방안 등을 모색하고자 자리를 마련했으며, 현황설명, 집행실무교육, 질의 및 자유토론 순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엄정하고 투명한 사회봉사자 관리를 위한 집행지침을 협력기관 현장 책임자에게 교육하고, 책임자 상호 간에 사회봉사명령 집행에 대한 좋은 의견을 교환함으로써 추후 대상자들을 효율적으로 집행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는 토론의 장이 되었다.
 
이법호 인천준법지원센터 소장은 “코로나 팬데믹 이라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사회봉사대상자들이 감염됨이 없이 무탈하게 사회봉사명령을 이행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신 사회봉사 협력기관 책임자들의 노고에 감사하다”는 뜻을 전하였으며, 일상회복의 단계라고도 하지만 아직도 불확실성이 존재하는 만큼, 각 기관의 책임자분들께서 더욱 안전한 사회봉사 집행이 이루어지도록 심혈을 기울여 달라고 당부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