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공단 사거리 교량 상판 거치에 따른 교통통제

입력 2013년10월22일 15시26분 민일녀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민일녀] 인천시는 남동산업단지 사거리 고가차도 건설공사에 따른 교량 상판 거치작업으로 인해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매일 오후10시부터 다음날 아침6시까지 선학동 금호아파트에서 남동서로(남동공단 입구사거리) 구간 양방향 1.2㎞에 대한 차량 통행을 부분적으로 제한한다고 밝혔다.

이번 남동산업단지 사거리 교량상판 거치를 위해 대규모 크레인(300톤) 2대, 보조크레인, 각종 부대장비(굴삭기, 대형 트레일러 등)가 동원된다.

 남동산업단지 사거리 고가차도 건설공사는 2014년 아시아경기대회 경기장 주변 교통상습 지역인 남동IC 일원의 간선도로 입체화를 통한 교통난 해소와 주변 경기장 접근성 향상을 목적으로 하는 사업으로  아시아경기대회지원본부에서는 교량상판 거치작업에 따른 시민들의 교통불편 최소화 및 통행차량의 안전운행을 위해 경찰서 등과 교통처리 협의를 완료했다.

 본부 관계자는 “교량상판 운반시 선학동 금호아파트 ~ 남동서로 통과구간의 교차로상에 일시적으로 차량통제가 된다”며, “이 구간을 통과하는 운전자들은 교통안전요원의 통제에 따라 서행 및 우회도로를 이용하는 등 시민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이해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