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성폭력 예방 부모교육 실시

입력 2013년10월23일 11시45분 민일녀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민일녀] 인천시 옹진군(군수 조윤길)은  22일부터 4일간 백령면과 영흥면에서 성폭력을 예방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아이들이 성폭력 상황에 직면 했을 때 어떻게 행동해야 할 것인지 스스로 판단할 수 있는 능력을 길러주고 성폭력 2차 예방의 주체인 부모, 교사, 보호자에 대한 교육을 통해 올바른 부모 역할의 수행을 돕기 위해 마련된 이번교육은  22일, 23일 양일간 영흥면 공립어린이집에서는 아동, 학부모, 어린이집 교사를 대상으로 성폭력 등 각종 폭력예방과 아동권리증진 및 아동 역량 강화를 위한 내용의 강의가 4회에 걸쳐 진행됐다.

24일에는 백령면 종합사회복지관에서 학부모와 주민을 대상으로 화목하고 건강한 가정을 위한 가족간 대화법, 청소년 스마트폰 사용의 문제점과 해결책, 아이들의 성 개념 정리, 사례를 통한 아동성폭력 다루기와 부모역할에 대한 교육이 이루어질예정이다

군 관계자는“성폭력이 근절되기 위해서는 우선적으로 예방 교육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지속적인 교육과 지도를 통해 성폭력으로부터 아이들을 지킬 수 있도록 아동과 부모를 대상으로 한 교육을 확대 실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