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주민과의 현장대화를 위한 연합반상회 개최

입력 2013년10월23일 15시27분 김종석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주민여러분! 시장, 구청장과 함께 대화로 해결해요 !

[여성종합뉴스/김종석 기자]  인천 동구(청장 조택상)는 23일 동구민방위교육장에서 주민과의 현장대화를 위한 연합반상회를 개최했다.

구에 따르면 이날 연합반상회는 조택상 동구청장과 송영길 인천시장, 동구 주민이 한자리에 모여 주민들의 시정 및 구정에 대한 이해를 증진하고 건의사항을 청취하며 민원사항 해결을 모색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화수1.화평동, 화수2동, 송현1.2동, 송림2동, 송림3.5동, 금창동 등 6개동 주민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조택상 동구청장과 송영길 인천시장은 주민들과 허심탄회한 대화를 나누며 동구 지역의 현안사항에 대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동구 현안과 관련해 제2외곽순환도로 건설, 동인천 재정비 촉진사업 및 동구 내 주거환경개선 사업, 산업도로 개설 부지 활용 등에 대한 주민들의 질의와 함께 시장, 구청장의 응답 등 동구 발전을 위한 심도있는 대화가 이어졌다

또한 동구 여운봉 의장은 주민들에게 구정과 시정 전반을 설명하고 주민들의 목소리를 듣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주민들의 의견에 귀기울이고 항상 소통하는 자세로 일하는 동구청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