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인수위 본격활동 개시

입력 2022년06월13일 17시03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문경복 옹진군수 당선인의 ‘옹진군수직 인수위원회’가 13일 학익동 시티필드 인수위 사무실에서 인수위원 및 자문위원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판식 및 임명장 수여식을 갖고 본격적인 인수위 활동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민선8기 옹진군수직 인수위원회는 현판식에 이어 인수위원 임명장 수여를 갖고 군청 실과단소별로 주요 현안 업무보고회 순으로 진행됐다.

 

정일섭 인수위원장은 “인수위는 민선8기 옹진군이 성공적이고 활기차게 출범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주된 역할이며, 앞으로 인수위 역할에 맞게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하겠다”고 말했다.

 

문경복 옹진군수 당선인은 인수위원회 구성으로 군민의 뜻을 잘 담아낸 소통구조를 만드는 청사진을 그리는데 협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문 당선인은 “인수위는 점령군이 되어선 안 된다”고 경계한 뒤 “새로운 비전 제시로 발전적 공약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해 달라”며 인수위의 제시된 고견을 잘 반영하여 ‘옹진을 새롭게 군민을 신나게’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강한 의지를 내비쳤다.

 

민선8기 옹진군수직 인수위원회는 다음달 13일까지 한 달간 운영될 계획으로 군청 실과단소별로 주요 현안 업무보고 및 당선인 공약 실천계획을 점검하는 등 인수인계가 원활히 진행 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