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 CSR 실천 강화
등록날짜 [ 2022년06월23일 13시39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은 ESG 경영전략을 도입해 환경경영과 사회적 책임 그리고 건전하고 투명한 지배구조에 초점을 두고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을 위한 경영체제로 전환했다.

 

CSR은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의 약자로써, 기업 이해관계자들이 기업에 기대하고 요구하는 사회적 의무들을 충족시키기 위해 수행하는 활동을 의미한다. 기업이 자발적으로 사업영역에서 이해관계자들의 사회적 그리고 환경적 관심사들을 분석하고 수용해 지속적인 상호작용을 통해 사회적 가치 실현을 달성하는데 목적이 있다.

 

공단은 전략 수행 일환으로 CSR 실천 강화를 위한 체제 개선을 단행했으며, CSR과 관련해 부서의 벽을 허물고 강력한 협업체제를 구축했다.

 

아울러 전략적으로 사회공헌을 추진하며 분야 및 영역을 선별하고 중장기 실행계획을 통해 공기업으로서 책임있는 역할수행을 약속했다. 이에 따라 지역공동체 및 주민에게 다양한 분야에 걸쳐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원문희 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공단 ESG경영의 실천적 책임 구현으로 고객중심의 가치혁신과 서비스 품질관리에 대한 신뢰받는 책임공기업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감동을 위한 업무수행으로써, 지역상생발전과 사회적 약자들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계양구, 호국·보훈의 달 보훈가족 초청 위안잔치 열어 (2022-06-23 16:27:58)
인천 중구 치매안심센터 영종분소, '기억키움반'프로그램 운영 (2022-06-23 13:36:14)
경기도교육청, 증거기반 정책...
인천병무지청, 성실복무 김형...
인천 동구, 구립여성합창단 ·...
인천 연수구, 올해 첫 ‘알뜰...
인천 남동구, 제79회 식목일 행...
인천해경, 구조대-현장부서 해...
인천 중구 제3회 지역사회보장...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