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18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 여행/레져/축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강화군 화개정원, 화려한 빛의 정원으로 탈바꿈
등록날짜 [ 2022년12월16일 14시56분 ]


[연합시민의소리]강화군 교동도에 있는 화개정원이 반짝 반짝 빛나는 화려한 LED 빛으로 판타지를 선사하고 있다.

 

강화군(군수 유천호)이 화개정원에 연말연시를 앞두고 ‘빛으로 물든 판타지 마법의 정원’을 조성했다. 정원 중앙에는 대형 크리스마스트리와 빛 조형물을 설치해 연말 분위기를 냈다. 또한, 화개광장 주변으로는 수목에 경관조명과 눈꽃 조형물 등을 설치해 가족과 연인이 함께 마법의 정원을 걷는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아울러,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오는 17~18일과 24~25일에는 화개정원 광장에서 지역 예술인과 함께하는 문화 버스킹을 진행한다. 통기타 연주(최윤묵), 가요(이선정), 색소폰 연주, 통기타 노래(천현희), 싱어송라이터(고진현) 등이 출연해 풍성한 무대를 선보인다.

 

무대 주변으로는 약쑥 비누 만들기, 소창 그림그리기, 거울버튼 만들기, 복장 대여, 느린 소망편지 등 체험부스를 운영해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화개정원은 북녘의 연백평화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화개산에 213,251㎡규모로 조성됐다. 5색 테마 정원,스카이워크형 전망대,모노레일(민자),멍 때리기 존 등에서 온 가족이 정원같은 넓은 공원에서 휴식을 즐기며 힐링할 수 있다. 화개정원은 내년 4월까지 임시개장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다만, 전망대는 완공 예정으로 관람이 제한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교동도를 화려하게 수놓은 빛이 새로운 야경 명소로 널리 알려져 지역에 활력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화개정원을 수도권 최고의 가족공원으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봉화군, ‘2022~2023 한겨울 분천산타마을’ 개장 58일간 운영 (2022-12-17 18:16:21)
옹진군 영흥도, 문갑도 둘레길 조성계획 수립 (2022-12-14 15:08:00)
인천 남동구, 여름철 침수 예...
도성훈 인천광역시교육감, 광...
인천 박종효 남동구청장, 강소...
인천광역시교육청, 부광고등...
인천 연수구 ‘제44회 장애인...
인천시, 지역 국회의원 당선인...
인천시, 빈일자리 해소를 위한...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