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구, 한국전기공사협회 인천광역시회

입력 2013년11월04일 11시43분 김종석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전기설비개보수 및 사랑의 성품 전달식 개최

[여성종합뉴스/김종석기자]  인천 동구(청장 조택상)와 한국전기공사협회 인천광역시회(회장 이찬용)는 4일 화수1·화평동 주민센터에서 무료 전기설비 개보수 및 사랑의 성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이찬용 회장을 비롯한 기술인력 50여명은 전기설비가 취약한 동구 지역 영세민 가구 24곳을 방문해 노후화된 전등, 콘센트, 누전차단기 등 전기설비 안전점검 및 개보수 활동을 전개하고 사랑의 마음을 담은 쌀, 라면 등 생필품을 전달하며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현장에 출동한 인천시회 회원들은 그 동안 전기사용에 불편했던 점을 묻고 이곳저곳을 점검하며 고장난 장비를 수리, 교체하는 등 일사분란한 움직임으로 전문가의 손길을 뽐내는 한편, 시종일관 웃는 모습으로 작업을 진행해 이웃을 돕는 마음 속에서 회원들 스스로도 행복을 얻어가는 모습이었다.

한국전기공사협회 관계자는 “점차 쌀쌀해 지는 날씨 속에서 오늘 봉사활동이 어려운 이웃들의 몸과 마음까지 녹여주는 뜻깊은 일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 나눔을 실천하는 단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봉사활동은 노후되거나 고장으로 인해 사고가 발생할 경우 피해가 큰 전기재난사고 예방에 기여하고 전문가들의 재능기부를 통한 사회공헌활동이 더불어 사는 사회분위기 조성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구 관계자는 “오늘 도움을 주신 한국전기공사협회 인천광역시회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봉사자들의 따뜻한 마음이 동구 전체에 퍼져나가 사랑이 꽃피는 동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