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계양구, ‘금요 농산물 직거래장터’ 개장

입력 2023년03월30일 19시47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인천광역시 계양구(구청장 윤환)는 농협경제지주 인천본부와 공동으로 구민에게 신선하면서 저렴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2023년 금요 농산물 직거래장터를 31일 개장한다고 밝혔다.

 

금요 농산물 직거래장터는 구민들에게 저렴하면서 신선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한편 지역 농산물의 안정적인 판로 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31일 ‘금요 농산물 직거래장터’는 ‘계양사랑 나눔장터’와 공동으로 계양구청 남측광장에서 개최되며, 직거래장터에는 인천과 계양구 지역 농협, 관내 농가, 자매결연지인 영월군 등 총 13개 단체가 참여한다.

 

계양구청 남측광장에서 오는 11월 3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하며,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지역 우수 농・특산물을 만나볼 수 있다.

 

이날 장터에는 계양지역에서 생산되는 쌀인 게눈 감춘쌀, 신선채소, 친환경 버섯, 화훼류, 잡곡, 과일, 인천축협 쇠고기를 비롯한 축산물, 영월군 지역특산품 잣, 더덕, 꽃차류, 약초 등을 판매한다. 

 

구 관계자는 “직거래장터는 농가의 판로 확대를 돕고 농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직거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구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