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19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경제 > 생활경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계양구, ‘금요 농산물 직거래장터’ 개장
등록날짜 [ 2023년03월30일 19시47분 ]

[연합시민의소리] 인천광역시 계양구(구청장 윤환)는 농협경제지주 인천본부와 공동으로 구민에게 신선하면서 저렴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2023년 금요 농산물 직거래장터를 31일 개장한다고 밝혔다.

 

금요 농산물 직거래장터는 구민들에게 저렴하면서 신선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한편 지역 농산물의 안정적인 판로 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31일 ‘금요 농산물 직거래장터’는 ‘계양사랑 나눔장터’와 공동으로 계양구청 남측광장에서 개최되며, 직거래장터에는 인천과 계양구 지역 농협, 관내 농가, 자매결연지인 영월군 등 총 13개 단체가 참여한다.

 

계양구청 남측광장에서 오는 11월 3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하며,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지역 우수 농・특산물을 만나볼 수 있다.

 

이날 장터에는 계양지역에서 생산되는 쌀인 게눈 감춘쌀, 신선채소, 친환경 버섯, 화훼류, 잡곡, 과일, 인천축협 쇠고기를 비롯한 축산물, 영월군 지역특산품 잣, 더덕, 꽃차류, 약초 등을 판매한다. 

 

구 관계자는 “직거래장터는 농가의 판로 확대를 돕고 농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직거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구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미추홀구, 전세 사기 예방을 위한 임대인 미납 지방세 열람 시행 (2023-03-30 20:10:35)
강화군, 생애 최초 주택구입자 취득세 환급 시행 (2023-03-30 19:21:31)
광주 광산소방서, 차량용 소화...
인천 동구의회, 의원연구단체 ...
인천교통공사, 시니어 폐의약...
인천 부평구 부개3동 마을복지...
인천해경, 소외계층에 사랑의 ...
김찬진 인천 동구청장‘인천...
인천 강화군, 노후화된 도로명...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