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월05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 문화/공연/전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부평구 ‘뮤직 플로우 사운즈 Vol.3’ 개최
오는 16일 오후 5시 부평 문화의 거리 야외무대에서
등록날짜 [ 2023년09월06일 17시38분 ]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부평구(구청장 차준택) 문화도시센터가 오는 16일 오후 5시 부평 문화의 거리 야외무대에서 뮤직 플로우 사운즈의 세 번째 공연을 개최한다.


‘뮤직 플로우 사운즈’는 지난 8월 26일 성료한 ‘뮤직 플로우 페스티벌’의 연장선으로, 올해 총 5번 개최될 예정이다. 


‘뮤직 플로우 사운즈’ Vol.1과 Vol.2는 지난 5월부터 부평 문화의거리, 인천탁주 공장 등 부평의 다양한 야외 공간에서 이색적이고 특별한 공연을 펼쳤다.


이번 Vol.3는 부평과 연이 있는 음악가들의 옛 음악을 재해석한 앨범을 제작해 음악으로 도시를 기록한 ‘부평 사운드 – 재즈 시티 부평’의 연속성을 담고 있어 더욱 특별한 무대가 될 예정이다.


이번 무대는 실제 ‘부평 사운드-재즈 시티 부평’에 참여한 뮤지션 4팀이 함께 한다. 


현재 재즈 신(scene)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기타리스트 ‘찰리 정’ ▲드러머 ‘이상민’ ▲새로운 사운드로 주목받고 있는 재즈 기반의 크로스오버 밴드 ‘만동’ ▲객석을 들썩이게 하는 매력적인 스카리듬을 구사하는 밴드 ‘킹스턴 루69디스카’ ▲또 인천·부평을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팝·재즈 뮤지션 ‘남달리’까지 총 4팀이다.


황유경 문화도시센터장은 “음악을 기반으로 한 문화도시를 조성하기 위해 체계적인 음악 아카이브와 이를 활용한 시민 향유를 함께 추진하고 있다”며 “이번 ‘뮤직 플로우 사운즈 with 부평사운드 재즈 시티 부평’ 무대가 ‘기록이 공연으로 연결되는 접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뮤직 플로우 페스티벌 공식 인스타그램(@musicflowfestival), 문화도시부평 공식 인스타그램(@cultural_city_bp), 부평구문화재단 누리집www.bpcf.or.kr/ccity)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부평 사운드 – 재즈 시티 부평’은 현인 ‘신라의 달밤’, 사랑과 평화 ‘저바람’, 히식스 ‘당신은 몰라’, 데블스 ‘그리운 건 너’, 또 길옥윤이 만들고 패티김이 불러 유명한 ‘초우’ 등 익숙한 선율의 곡들을 현재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재즈 뮤지션들이 재해석해 제작한 앨범으로, 바이닐(LP)의 형태로 제작하기도 했다.

 

올려 0 내려 0
이경문 (kyongmun2@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시, 전 직원과 함께하는‘청렴 페스티벌’개최 (2023-09-06 19:55:24)
인천 동구, 성민제와 최진배 ‘두 대의 베이스로 만드는 세상’ (2023-09-05 19:01:01)
옹진군,‘백령 용기포신항 바...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경...
광주 동부소방서, 소방안전 표...
인천TP ‘반부패․청렴 서약식...
인천시, 옛 경인고속도로 구간...
인천시, 제2회 청년정책조정위...
인천시, 친환경 스포츠문화 조...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