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연수구, 만나서 즐기는 청소년 ‘꿈틀축제’ 개최

입력 2023년10월19일 10시46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수구, 21일 만나서 즐기는 청소년 ‘꿈틀축제’ 개최)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인천 연수구(구청장 이재호)는 연수구청소년수련관(관장 홍현웅)과 함께 오는  21일 송도 해돋이공원 잔디광장에서 2023 청소년 마을축제 '꿈틀축제'를 개최한다.


연수구청에서 주최하고 연수구청소년수련관에서 주관하는 꿈틀축제는 청소년이 직접 기획부터 참여하는 축제로 2014년부터 연수구의 청소년 축제로 자리 잡아왔다.


이번 축제에는 연수구 지역 내 청소년기관인 연수구청소년수련관, 연수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연수구청소년지원센터꿈드림, 연수구청소년진로지원센터, 연수청소년문화의집, 인천남장중장기청소년쉼터, 인천맘톡 등이 참여한다.


또한, ‘가을과 함께하는 행복한 축제’를 주제로 열리는 올해 축제는 청소년 공연(오케스트라, 밴드, 댄스 등) ,청소년 활동 ,진로 체험 ,환경 캠페인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 ,청소년기관 홍보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운영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축제에는 인천 대표 맘카페인 인천맘톡과 함께 중고장터 플리마켓도 운영하며 한층 더 풍성한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꿈틀 축제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주관기관 홈페이지(www.pot0924.org)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자원봉사자 신청은 e-청소년(두볼) https://www.youth.go.kr/youth/ 통해 10월 20일까지 할 수 있다.


한편, 연수구청소년수련관은 여성가족부 주관 전국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등급 기관으로 언제나 건강하고 안전한 청소년 활동 지원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