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27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 문화/공연/전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동구문화체육센터, 강허달림 'LOVE'콘서트 개최
등록날짜 [ 2023년11월20일 20시12분 ]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인천 동구문화체육센터(구청장 김찬진)는 오는 22일 오후 2시 삶과 자연을 노래하며 관객들을 위로하는 가수 ‘강허달림’이 무대에 오른다고 밝혔다. 

 
고등학교를 졸업하자마자 기타 하나 둘러메고 상경한 강허달림은 밴드‘마고’와 ‘풀 문(Full moon)’그리고 한국 블루스를 대표하는 ‘신촌 블루스’를 거치며 블루스계의 ‘디바’라는 별칭을 얻었다.


2008년 정규 1집 <기다림 설레임>과 2011년 정규 2집 <넌 나의 바다>를 발매하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던 강허달림은 제주로 터전을 옮기며 이방인 생활을 시작했다. 아이를 키우고 집을 돌보며 맞은 바람과 햇살이 그녀의 일상에 찬찬히 스며들었고, 이 모든 시간의 흔적이 담긴 정규 3집 앨범이 올해 3월 발매되었다. 이번 앨범의 11곡 모두 강허달림이 작사·작곡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건재함을 과시했다.


오랜만에 인천을 찾는 강허달림은 꿈, 바다, 하늘을 한결같이 사랑하며, 사람들에게 위로를 건네는 어른아이로 등장할 전망이다. 삶과 자연에 대한 애정이 고스란히 녹여있는 그녀의 음악은 순간적 만족과 빠름에 익숙해진 우리에게 위로로 다가올 것이다. 


2008년에 시작해 누적관객 8만 6천명을 돌파하며, 인천을 대표하는 공연으로 자리매김한 <커피콘서트>는 매달 한 번, 수요일 오후 2시에 열리는 마티네콘서트이다. 인천문화예술회관의 공연장 리모델링 공사로 인해 지난 7월부터 동구로 장소를 옮겨 진행해왔으며, 이번 공연은 동구문화체육센터와 5번째 협업 무대이다.


일상 속 환경보호를 지향하는 공연답게 로비에서 제공되는 커피를 즐기기 위해서는 다회용 개인 컵을 지참해야 한다. 준비하지 못한 관객은 공연 종료 후 커피를 받아서 귀가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구문화체육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관람료는 전석 1만 5천원이다. 

올려 0 내려 0
이경문 (kyongmun2@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계양구 제8회 계양구립풍물단 정기공연 성료 (2023-11-20 20:29:59)
인천문화예술회관, 남동문화재단이 공동 주관. “청소년을 위한 공연축제 - 얼리 윈터페스티벌” (2023-11-20 08:47:07)
인천연구원, ‘인천시 민간투...
인천문화예술회관, 온 가족이...
인천시, 사회복지시설 등에 방...
인천시, 도시계획 규제 대폭 ...
시흥시, 외국인주민을 위한 생...
시흥시, 버스정류소 스마트쉼...
인천 항만공사 중국 바이어 대...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