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구, 2023년 송년 음악회 성료

입력 2023년12월26일 14시07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동구문화체육센터서‘크리스마스 트리 문화축제’열려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인천 동구(구청장 김찬진)는 동구문화체육센터에서 지난 22일 ‘2023년 크리스마스 트리 문화축제’를 성황리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공연장에는 관람객 400여명이 참여하여 축제를 즐겼다.


올해 크리스마스 축제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희망찬 2024년 새해를 맞이하는 ‘송년음악회’ 형식으로 열렸다. 


공연은 동구 구립 소년소녀합창단을 시작으로 슈퍼스타K 시즌2 2위를 기록한 최고의 인기스타 ‘존박’의 무대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 미스트롯 시즌2 9위를 기록하며 트로트와 발라드를 넘나드는 가수 ‘황우림’, 그리고 ‘뮤럽’과 ‘미지니’등 국내 정상급 인기가수들이 총출동하여 계묘년 한 해를 장식할 화려한 무대공연을 선사하였다. 공연은 2시간 동안 진행됐다.


구는 공연장 안전 대책으로 총 40명의 안전 담당 인력을 배치하였다. 안전 인력은 입장객들의 밀집도 등을 확인하고 질서유지 및 비상 상황에 대비하였다. 


구 관계자는 “2023년을 보내며 동구 주민 모두가 함께하는 화합의 장이 됐다”며 “2024년 갑진년(甲辰年)에도 수준 높은 문화 공연으로 주민들이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