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 2024 장애인문화예술축제 ‘나를 보여줘 시즌7’개최

입력 2024년06월19일 11시30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인천 부평구(구청장 차준택)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은 오는 7월 19일 부평아트센터 달누리 극장에서 열리는 2024 장애인문화예술축제 ‘나를 보여줘 시즌7’ 공연 참가자를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오는 25일까지이며, 장애인이 1인 이상 포함되어 있는 단체 및 개인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악기연주, 노래, 댄스 등 공연이 가능한 모든 예술 분야 영역에서 신청 가능하다. 특히, 올해에는 무대공연뿐만 아니라 사진·그림·공예작품 등 작품전시 부문이 추가 됐다.


자체 심사를 통해 선정된 무대공연팀 및 작품전시팀에게는 소정의 참가비가 지급되며, 작품전시 부문에 선정된 작품은 행사 당일 행사장에 전시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서는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 누리집(www.bprwcd.or.kr) 공지사항에서 내려받아 전자우편(kimjiyoung@bprwcd.or.kr)으로 제출 가능하며,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 카카오채널 채팅하기를 통해서 온라인 접수도 가능하다.


단, 접수 시 신청서와 함께 1분가량의 공연영상 및 작품 사진을 반드시 제출해야 한다.


정규원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장은 “본 축제를 통해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장애인이 자신의 예술적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경험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이를 통해 장애예술인이 사회적으로 인정받고 존중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으니, 많은 장애 예술인이 관심을 가지고 신청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 전화(☎032-513-2233, 070-4673-3004)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한편, ‘나를 보여줘’는 지난 2009년 가요제를 시작으로 현재는 장애인의 다양한 예술 활동을 지원하는 행사로 변화하며, 지난 15년간 지속해서 이어져 오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