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상당경찰서 '추석명절 특별치안대책 추진'

입력 2024년09월12일 19시11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청주상당경찰서는 평온한 추석명절 분위기 조성과 연휴기간 집중되는 치안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하여 지난9일 부터 18일까지 10일간 '추석 명절 특별방범 활동'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방범활동은 사각지대 없는 치안지대를 확보를 목적으로 경찰 및 자율방범대 등 全 기능이 협업해 방범활동을 추진한다.


특히 연휴기간 전・후 비상응급 대응주간(9.11~9.25)을 추진함에 따라 의료기관에서 발생이 우려되는 사건사고 방지와 의료진 안전확보 및 응급후송 지원을 위하여 의료기관 주변 예방순찰을 강화하여 병원내에서 소란・난동 등이 발생할 경우 충분한 경력을 집중하여 신속대응할 계획이다.


또한 주민안전 확보와 사전 예방을 위하여 범죄예방진단팀(CPO)과 지역경찰은 전통시장, 현금다액취급업소 등을 중심으로 예방 진단활동을 추진으로 생활주변 민생범죄에 적극 대처하고 연휴 기간 교통량 증가를 고려해 교통경찰관 등 가용경력을 최대한 배치하여 전통시장과 대형마트 주변 혼잡예상 지역 교통량 변화에 적극 대응하여 시민들의 교통 불편을 최소화할 예정이다.

 

이에 변재철 상당경찰서장은 "추석 명절 연휴기간 동안 청주시민의 평온이 유지될 수 있도록 치안역량을 집중하겠다 “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