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영흥면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

입력 2013년12월16일 20시33분 민일녀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민일녀] 옹진군 영흥면 주민자치센터에서는 16일 조윤길 군수를 비롯한 각급 유관기관 단체장, 주민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영흥면 늘푸른센터에서 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를 가졌다.

영흥도 주민들의 다양한 문화생활과 취미·여가·교육 등 평생학습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은 지역 주민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로 세 번째를 맞는 프로그램 발표회에서는 컴퓨터, 댄스스포츠, 에어로빅, 일본어, 발관리, 꽃꽂이, 분재, 검도, 색소폰 등 9개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참가해 한 해 동안 갈고 닦은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휘했다.

수강생들은 댄스스포츠, 에어로빅 등 흥겨운 공연과 색소폰 캐럴 연주로 발표회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으며, 행사장 한 편에는 꽃꽂이․ 분재 작품을 전시해 행사장을 찾은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김철호 주민자치위원장은“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바쁜 농어촌 주민들에게 생활의 활력소를 불어넣는 좋은 기회가 됐으며 내년에도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수강생들의 만족도를 높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득년 영흥면장은“앞으로도 주민자치센터가 주민들의 자기 계발과 여가 활용을 위한 열린 공간과 화합의 장이 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