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립예술단, 찾아가는 공연 신청접수

입력 2025년01월05일 08시58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2025 상반기(3~6월) 인천시립예술단 찾아가는 공연 신청접수

[연합시민의소리] 인천시 문화예술회관이 올해 상반기(3~6월)에 진행하는 '인천시립예술단 찾아가는 공연'의 신청을 오는 10일까지 접수한다고 밝혔다.

 

인천시립예술단의 '찾아가는 공연'은 지역 내 기관과 단체를 직접 찾아가 공연을 펼치는 시립예술단의 특화 사업이다.

 

현업에 지친 종사자의 심리적 안정을 돕고 청소년들의 예술 감수성을 향상하는 등 일상이 예술이 되는 인천을 조성하는데 큰 기여를 하고 있다고 평가받는다.

 

특히 수요자의 눈높이에 맞춘 프로그램으로 호응을 얻으며, 지난해 총 87회의 공연을 진행하며 1만 9천여 명의 시민들을 만났다. 올해는 상반기에만 55회의 공연을 예정하고 있다.

 

신청 대상은 인천시 소재 도서(섬) 지역, 사회복지기관과 병원, 군부대 및 현업기관, 학교 등 문화소외계층이 우선된다. 영리 목적 또는 종교 행사는 제외된다. 

 

신청은 인천문화예술회관 누리집 새소식란에서 각 예술단 공연 일정 및 준비 사항을 확인한 후, 희망하는 일시를 선정해 전자우편(sjyy0615@korea.kr)이나 공문으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이후 내부 심의를 거쳐 최종 선정된 단체는 예술회관 누리집에 게시되며, 개별로도 통보된다.

 

인천시립예술단은 "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공연 예술의 생생한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다가가겠다. 관심 있는 기관이나 단체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