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월17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 청와대/국회/정당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박근혜 대통령 갑오년 신년사 "경제부양·민생안정 온힘 새 변화에 함께 해주시길"
"힘차게 달리는 말의 해를 맞이하여 활력이 넘치고 희망이 샘솟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한다"
등록날짜 [ 2013년12월31일 23시50분 ]
[여성종합뉴스/백수현기자] ] 박근혜 대통령은 31일 "과거 우리 사회 곳곳의 비정상적인 관행을 제자리로 돌려놓는 정상화 개혁을 꾸준히 추진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박 대통령은 집권 2년차가 되는 갑오년(甲午年) 새해를 하루 앞두고 신년사에서 "국민 여러분께서도 새해, 새로운 변화의 미래를 열어가는 길에 함께 해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하고  "지난 한 해는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국민 여러분께서 신뢰와 믿음을 주셔서 이겨낼 수 있었다"며 "그 신뢰의 바탕 위에서 희망과 변화의 싹을 틔워낼 수 있었다"고 평가했다.

또  "새해에는 그 변화의 결실을 거둬 국민 한 분, 한 분의 생활이 좀더 풍족해지고, 행복한 삶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모든 힘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박 대통령은 경제 정책에 대해 "어렵게 시작한 경기 회복의 불씨를 반드시 살려내서 경제를 활성화하고 민생을 안정시키는데 국가적 역량을 집중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또 대북정책과 관련, "국가 경제를 살리는데 있어 전제조건이자 가장 중요한 것은 국가의 안보와 국민의 안위를 지키는 것"이라며 "북한의 도발 가능성에 대비하여 빈틈없는 안보 태세와 위기관리 체제를 확고히 하고, 한반도의 평화를 보다 적극적으로 만들어가면서 평화통일을 위한 기반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박 대통령은 "힘차게 달리는 말의 해를 맞이하여 활력이 넘치고 희망이 샘솟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한다"며 "새해에는 반드시 국민 여러분들의 삶에 활력과 희망이 넘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올려 0 내려 0
백수현 (boys031@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가시거리 1500m 미만시 헬리콥터 운항 금지 (2013-12-31 23:58:59)
청와대 대변인 김행 사퇴 (2013-12-31 21:59:38)
인천 중구연합사례관리(C.M.松)...
인천 중구, 일반음식점 기존영...
인천 중구, 2024 호국 보훈의 달...
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 환경·...
인천 동구, 제2회 동구 취업특...
인천동구문화체육센터, 정민...
김찬진 동구청장, 동구문화체...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