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콘서트 첫 무대, 월드뮤직그룹‘공명

입력 2014년01월10일 10시31분 민일녀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민일녀]  커피콘서트의 2014년 첫무대가 오는15일 오후 2시에 소공연장에서 열린다.

 올해 커피콘서트의 첫 번째 무대는 자연의 울림을 느끼며, 힐링 할 수 있는 시간으로,
우리음악의 다양성과 새로운 소리를 창출하여 국내 및 세계무대에서 신선한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월드뮤직그룹 ‘공명’이 한국의 고원(高原)을 닮은 음악을 선보인다.

월드뮤직그룹 ‘공명’은 1997년에 결성, 한국 전통음악을 바탕으로 창작과 재구성을 통하여 색다른 앙상블을 보여주는 연주단체로, 그들의 독특한 음악은 수많은 해외 페스티벌과 아트마켓에 초청 받아 색다른 음악세계와 유쾌한 퍼포먼스로 호평을 받아왔다.

프랑스, 영국, 캐나다, 인도, 뉴질랜드 등 여러 차례의 해외 공연으로 한국 음악의 오늘을 세계에 알리는 대표적인 월드뮤직그룹으로 자리매김 했다.

 2011년 초등학교 5학년 음악교과서에 소개되었으며, 중학교 교과서에 소개될 예정이며, 콘서트 무대는 물론, 연극, 뮤지컬, 무용, 영화에 이르기까지 장르를 구분하지 않고 연주 및 작품 활동을 벌이고 있다.

이번 무대에서는 멤버(강선일, 송경근, 박승원, 임용주)들이 직접 운두령, 성마령, 청옥산 등 우리의 아름다운 산천을 돌아보며 느낀 감흥을 사진과 음악으로 표현한다. 커다란 스크린과 생생한 음향을 통해 작은 풀꽃의 노래, 산새가 날아오른 나뭇가지의 흔들림, 천둥번개의 요란한 씨름 등 산이 품은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다.

공연에 관한 문의는 1588-2341로 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