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월03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 문화/공연/전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문화재단, 트라이볼 청춘콘서트 금요낭만다방 진행
열정과 낭만이 가득했던 “대학가요제”의 추억하며...
등록날짜 [ 2014년04월14일 17시25분 ]

[여성종합뉴스/민일녀] 인천문화재단이 운영하는 복합문화공간 송도 트라이볼에서는 오는18일 저녁 8시 트라이볼 청춘콘서트 <금요낭만다방>을 진행한다.
 
트라이볼과 TBN인천교통방송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청춘콘서트 <금요낭만다방>은  이야기와 음악이 결합된 프로그램으로 장르별 다양한 인사들을 초청하여 인생과 추억, 꿈과 희망에 대한 이야기를 관객들과 함께 나누는 공개방송 형식의 라이브 콘서트이다.

2014년 진행되는 “금요낭만다방”은 4월, 6월, 10월, 12월 총 네 번에 걸쳐 진행되며 4월 선보이는 첫 번째 프로그램은 “추억의 낭만가요 속으로” 라는 주제로 7080 시절의 음악과 추억을 대학가요제 출신 가수 이정석, 전유나, 이규석의 무대로 꾸민다.

대학가요제는 1977년 시작되어 36년간 매년 개최되는 “음악을 좋아하고 사랑하는 대학생”의 열정과 낭만이 가득했던 아마추어 뮤지션들의 성대한 축제였다. 수많은 히트곡과 함께 신인가수들의 등용문이 되어온 대학가요제는 지난 2013년 시청률을 이유로 폐지발표가 있기도 하였지만 올 해 다시 다시금 부활에 대한 이야기가 논의되고 있다.

트라이볼 청춘콘서트에서는 이러한 추억속의 낭만을 주제로 음악을 함께 나누며 7080세대를 살았던 중장년층 그리고 그들의 가족이 함께 그 시절을 이야기하며 즐길 수 있는 무대를 마련했다.

6월 진행되는 두 번째 “금요낭만다방”에서는 “그림과 음악이 만나다”라는 주제로 무대를 꾸민다. 10월에는 여행수필가와 함께하는 여행, 책과 관련된 공연무대가 마지막 12월에는 영화감독 2인을 섭외하여 추억의 영화와 함께하는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트라이볼 청춘콘서트 “금요낭만다방”의 모든 행사 참여예약은 트라이볼 홈페이지에서 이루어진다.

이와 더불어 2014년 복합문화공간 송도트라이볼에서는 시민들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확대 및 지역 문화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매달 개최되는 “트라이볼 시즌 프로그램”, 시즌별 “테마콘서트” 등의 공연사업과 함께 매주 토요일 진행되는 “토요창의예술학교” 또한 지역주민들의 많은 관심 속에 운영되고 있다.

복합문화공간 송도 트라이볼에서 진행되는 모든 행사 참여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http://www.tribowl.kr (문의 032-760-1013~4)

올려 0 내려 0
민일녀 (lymin000@womannews.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시 장애인복지관협회, 장애인문화축제 행복인(in) 개최 (2014-04-16 10:25:35)
부평구 구립소년소녀합창단,오스트리아 Fest Art Vienna 국제합창대회 참가 (2014-04-11 13:16:48)
시흥시, 여름철 말라리아 퇴치...
시흥시, 폭염 대비 건강 취약 ...
인천교통공사, 개인정보보호 ...
영주시, ‘2024영주 시원(ONE)축...
광주서부소방서, 비상구폐쇄 ...
청주상당경찰서, 산성터널 구...
인천 동구의회 의원연구단체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