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월08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IT.과학 > 인터넷/컴퓨터/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스트소프트, 제로데이 공격 방어 신제품 출시
등록날짜 [ 2014년04월16일 13시33분 ]

[여성종합뉴스/홍성찬기자]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는 보안 취약점을 통한 악성코드 공격을 차단하는 ‘알약 익스플로잇 쉴드’와 ‘알약 레거시 프로텍터’를 8일 출시했다.

익스플로잇 쉴드는 알약과 주요 프로그램에 대한 취약점 공격 차단 솔루션이며, 레거시 프로텍터는 윈도우XP 기반 산업용 시스템에 발생할 수 있는 취약점을 대응하는 솔루션으로  브라우저 및 다양한 소프트웨어의 취약점 악용 공격을 실시간으로 감시하고 차단하는 악성코드 사전 방역 프로그램이다.

특히 웹페이지의 취약점을 통해 악성코드를 유포하는 드라이브 바이 다운로드 공격 차단뿐 아니라, 주요 프로세스의 의심 행위와 의심 파일을 실시간으로 감시하여 PC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익스플로잇 쉴드는 알약 포함 타 백신이 설치된 PC에서도 동시에 사용 가능해 사용자 PC의 사전방역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다.

윈도우XP 기반 산업용 시스템 보안을 대상으로 한 레거시 프로텍터는 악성코드와 알려지지 않은 윈도우XP 보안 취약점 공격을 차단해 XP 지원 종료에 따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또한 시스템 관리자의 업무 부하가 적으며, 기기 리소스 사용을 최소화하여 저사양 시스템에도 설치 및 운용이 가능하다.

김준섭 이스트소프트 보안SW사업본부장은 “윈도우XP 지원 종료 이후, PC 사용자를 비롯한 기업 및 기관의 철저한 대비를 위해 새롭게 보안 솔루션을 출시했다”며 “알약 익스플로잇 쉴드와알약 레거시 프로텍터가 보안 취약점에 대해 신속하고, 강력한 대응책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청와대,국정원 등 해킹 예고 중.고생 '이 놈~' (2014-04-17 08:45:58)
권익위, 110콜센터 ‘스미싱’ 분석… 수법 지능화·다양화 (2014-04-15 17:37:14)
인천 서구, 보건복지부 지역사...
인천 중구 펜싱팀, 제53회 회장...
김정헌 인천 중구청장, 지역 ...
캐시 틸튼 미국 알래스카주 하...
김정헌 인천 중구청장 “영종 ...
인천해경, 옹진군 목섬 고립자...
차준택 인천 부평구청장, 반부...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