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 교육국제화특구사업 추진기관 공모심사 실시

입력 2014년06월03일 11시06분 민일녀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글로벌 이니셔티브 캠프 & C.C.C Debate 활동 지원”

[여성종합뉴스/민일녀] 인천 연수구는 지난 2일 구청 영상회의실에서 교육국제화특구 사업 추진기관 공모 심의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번 심사는 2014년 하계방학기간 동안 글로벌 이니셔티브(Global initiative) 캠프와 C.C.C Debate 활동 등 다양한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진행할 대학을 공모 심의를 통해 선정했다.

공모결과 글로벌 이니셔티브 캠프에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환경을 이야기하는 GCF(Green Climate Frontiers) 캠프는 한국뉴욕주립대가 중학생을 대상 융합적 사고력 캠프는 인천대학교가 각각 선정됐다.

이밖에 C.C.C Debate 활동은 지역 학생들의 비판적이고(Critical), 창의적이며(Creative), 소통하는(Communicative) 토론능력 극대화를 위한 영어토론 디딤돌 과정은 인천대학교에서 진행하게 된다.

모의 유엔 기후변화당사국 총회(MUN COP : Model United Nations Conference of the Parties) 교육컨퍼런스는 연세대학교가 선정돼 체계화된 글로벌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구는 지역에 소재한 대학들과 공동으로 이들 고등교육기관의 수준 높은 인력과 인프라를 활용하여 보다 많은 청소년들에게 우수한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교육국제화특구의 롤 모델을 정립해 나갈 계획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