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관광코스와 연계한 AG 주경기장 투어프로그램 운영

입력 2014년06월19일 10시34분 민일녀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인천차이나타운·경인아라뱃길·주경기장 연계 투어

[여성종합뉴스] 인천시는 지난 2월부터 각급 기관·단체·개인 등을 대상으로 2014 인천AG 신설경기장에 대한 투어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투어프로그램은 AG 신설경기장별로 1일 2회 오전 10시, 오후 2시 운영되며, 각급 기관·단체 및 개인 등 누구나 신청을 하면 안내 받을 수 있고, 현장에서 다양한 AG 대회 종목도 체험할 수가 있다.

또한, 시는‘생생시정 바로알기 견학’,‘인천시티투어’와 연계해 지속적으로 확대 운영할 방침이다.

특히, ㈜현대해양레저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인천관광코스로 인천차이나타운, 경인아라뱃길과 함께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을 방문하는 1일 패키지 상품을 전국 여행사와 공동 홍보함으로써 관광객 유치는 물론 인천AG 홍보 효과를 높일 계획이다.

시는 이번 주경기장 투어프로그램 참여 인원을 연간 7만명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에 따라 시는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 방문객들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경기장 현장 안전성을 확보하는 한편, 안내요원 배치, 포토존 설치, AG 대내․외 홍보 등 운영 체계를 구축하는데 주력할 방침이다.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 투어프로그램과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인천시설관리공단 주경기장 운영팀(☎454-2023)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