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사랑 걷기대회 26일 양명여고 운동장에서!

입력 2014년07월21일 18시00분 이삼규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삼규수습기자]  안양사랑 걷기대회 26일 양명여고 운동장에서!안양천변 4.1km 구간에서. 추첨 통해 자전거 등 푸짐한 경품도...힘찬 걷기로 무더위를 날리고 건강도 찾아보자!안양시는‘안양사랑 걷기대회’를 주말인 오는 26일양명여고 운동장에서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시민들은 시간에 맞춰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코스는 임곡교와 비산대교를 거쳐 세월교를 반환점으로 출발지인 양명여고 운동장로 돌아오기까지 4.1km에 이르며, 약 한 시간정도 걸릴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완주한 시민에 한해서는 추첨을 통해 자전거와 생활용품 등 푸짐한 경품의 행운도 안을 수 있다.

시는 양명여고 운동장에서 금연클리닉과 절주 등을 확인할 수 있는 건강체험관을 운영하고, 시민프로축구단인 FC안양의 홍보부스를 설치한다.또한 구급차와 의료진, 교통통제 요원을 배치하는 등 걷기대회가 안전하면서도 편리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비가 내릴 경우 행사는 취소된다.이필운 안양시장은 걷기는 누구나 쉽게 건강을 다질 수 있는 수단이라며, 걷기운동을 통해 활기찬 주말을 시작해 볼 것을 권장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