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월09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 문화/공연/전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구로구,여름 피서! 먼 계곡 대신 동네 공연장으로 ‘풍덩’
등록날짜 [ 2014년08월01일 10시26분 ]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구로문화재단이 여름방학을 맞아 온가족이 공연장에서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아트밸리에서 여름나기' 공연 시리즈를 기획했다.  

1일부터 17일까지 구로아트밸리 예술극장에서 열리는 이번 여름방학 기획 무대는 오페라, 그림자극, 뮤지컬, 무용 등 다양한 장르로 꾸며진다. 

첫 번째 공연은 1일 선보이는 오페라 ‘사랑의 묘약’이다. 귀에 익은 명곡이 가득한 오페라에 클래식 전문해설가의 해설이 곁들여진 공연이다.

3일 컬러 그림자극 ‘서유기’가 무대에 오른다. 일중합작으로 준비된 이 작품은 대형스크린 속에서 자유자재로 움직이는 80개의 그림자 인형을 감상할 수 있다.

5일~7일까지는 유아 대상 국악뮤지컬 ‘하얀눈썹 호랑이’가 선보인다. 전통악기의 생생한 연주와 소리꾼의 입담이 어우러져 놀이처럼 즐길 수 있는 무대다.

8, 9일에는 청소년을 위한 해설이 있는 무용 ‘코펜하겐 해석을 위한 고양이 협주곡 C장조’가 무대에 오른다. 음악으로 원자들의 움직임을, 무용수의 감각적인 춤으로 빛을 연기해 양자역학을 무용으로 표현한 작품이다.

아이와 어른 모두 즐길 수 있는 가족뮤지컬 공연도 준비했다. ‘환타지 오즈의 마법사’는 동화 같은 환상적인 무대장치로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환상의 여행으로 이끈다. 13일부터 17일까지 펼쳐진다.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와 학생을 위해 기획된 이번 공연 시리즈는 모든 공연을 1~2만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학생은 30%, 2작품 이상 티켓 구입 시에는 50%까지 할인돼 부담을 줄였다.

예약은 구로아트밸리 예술극장 홈페이지(www.guroartsvalley.or.kr)를 통해 가능하다.

구로문화재단 관계자는 “멀리 갔다와야 하는 피서 고생길 보다 훨씬 나은 선택이 될 수 있도록 공연을 준비했다”며 “아트밸리에서 여름나기 공연 시리즈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이경문 (kmrh@hanma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양천구,세종문화회관에서 역사뮤지컬'균'공연 (2014-08-01 14:35:17)
인천 중구 청소년 어울림마당 개막 (2014-07-31 19:52:10)
경기도교육청, 영‧유아 학교 ...
상당경찰서,“양심거울·녹음...
대한체육회, 2024 파리하계올림...
유정복 인천시장, 군수·구청...
광주 남부소방서, 2분기 소방...
인천해경, 무면허 도선행위 특...
인천시, 시민정원사 25명 배출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