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복 인천시장, 발로 뛰는 인천AG·APG 참여 홍보

입력 2014년08월11일 16시44분 민일녀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경제5단체 및 종편 방송사 연이어 방문해 인천AG·APG 홍보 및 협조 요청

[여성종합뉴스] 유정복 인천시장이 얼마남지 않은 인천아시아경기대회와 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의 성공 개최를 위해 직접 발로 뛰는 행정을 펼치고 있다.

이를 위해 11일부터 경제5단체와 종합편성채널 방송사를 연이어 방문해 대회 홍보와 함께 적극적인 참여를 요청했다.

유정복 시장은 먼저 11일 김성일 인천APG조직위원장과 최장혁 인천AG조직위원회 사업본부장, 오병집 인천시 경제수도추진본부장 등과 함께 중소기업중앙회와 한국경영자총협회을 잇따라 방문해 인천AG·APG에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요청했다.

특히, 중소기업중앙회를 방문한 자리에서는 AG 참여촉진 캠페인 실시, 인천지역 중소기업 AG지원협의회 구성 등 ‘중소기업·소상공인이 함께하는 아시아경기대회’추진계획에 대한 관심과 협조를 당부했다.

경제단체 방문에 이어 종합편성채널방송사인 TV조선과 뉴스Y를 방문하고, 인천AG·APG에 대한 관심과 함께 관련 기획보도 방송프로그램을 편성 제작·방송해 줄 것을 요청했다.

한편, 유정복 시장은 오는 8월 14일에는 대한상공회의소, 한국무역협회와 YTN, JTBC 등을 방문하고, 추후 전국경제인연합회도 방문해 인천AG·APG에 대한 관심과 협조를 요청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