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구 유아축구 참가팀 모집

입력 2014년08월29일 11시04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마포구는 유아축구 주말리그전에 참가할 유아부와 초등부 팀을 다음 달 5일까지 모집한다.

대상은 유아부 5~7세, 초등부 8세이며, 감독을 포함해 최소 6~10명 이내로 구성된 팀으로써, 선수의 70% 이상이 마포구에 거주하고 있어야 한다. 경기는 5대 5 방식으로 리그전을 거친 후, 우승팀은 서울시 왕중왕전에 출전한다.

마포구 생활체육회 홈페이지(www.maposportal.or.kr)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생활체육과(FAX:3153-9850) 또는 마포구생활체육회(FAX:303-6135)로 접수하면 된다.

유아축구 주말리그의 개막은 오는 9월 20일(토)이며, 난지천 인조잔디 축구장에서 첫 경기를 연다. 개막경기 이외에도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장과 FC서울 프로축구단 축구클리닉 및 기념품 증정코너까지 다양한 이벤트 부스를 마련했다.

구는 어린이들이 공을 차고 맘껏 뛰어놀 수 있도록 지난해부터 유아축구 주말리그전을 개최했다. 지난해는 리그전을 개최한 첫 해임에도 불구하고, 38개 팀 400여명이 참가하며 큰 관심을 끌었다.

구 관계자는 “유소년기의 적절한 운동은 성장과 발육에 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라며 “안전하고 즐거운 축구리그가 되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