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음식점 가격할인 사업’본격 운영

입력 2014년09월12일 11시53분 민일녀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2014 인천 AG 및 APG 성공적 개최를 위한

[여성종합뉴스/민일녀] 인천 연수구(구청장 이재호)는 2014 인천 AG 및 APG의 성공적인 개최와 관광객 유치를 위해 대회 기간 중 음식점 가격 할인 사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을 위해 관내 특색음식거리 및 모범음식점 등을 대상으로 지난 5월부터 6월까지 약 2개월간 총 88개의 참여업소를 모집하여 영업주 교육 등을 실시했으며 오는19일부터 운영할 예정이다. 

이용 방법은 관광객이 음식점 가격 할인 참여업소 방문 시 AG 및 APG 입장권 및 할인권을 제시할 경우 업소별 자율적으로 정한 할인율에 따라 음식 가격을 할인받을 수 있으며, 할인권은 인천투어 홈페이지(http://itour.visitincheon.org)에서 출력할 수 있다.

연수구에서는 동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하여 9월 11일(목)부터 2일간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이 참여업소를 직접 방문하여 출입구 부착용 스티커를 배부하고 영업주 및 종사자 교육을 실시했다.

또한 연수구 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하여 외국인 관광객 대상 통역  자원봉사자 60명을 모집하여 희망 업소에 배치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이번 음식점 가격 할인 사업으로 연수구의 맛과 멋을 국내외 관광객에게 널리 알려 국제도시 연수구 이미지 제고에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