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 4년 연속 정보지식인대회 기관평가‘우수상’수상

입력 2014년09월24일 20시31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중랑구가‘2014년도 제16회 서울특별시 공무원 정보지식인대회’기관평가 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했으며 동시에 개인평가 부문에서도 2명이 입상했다.

이로써 중랑구는 2011년 서울시대회‘우수상’, 안전행정부 전국대회 ‘안전행정부장관상’과 2012년 정보지식인대회‘우수상’, 2013년 정보지식인대회‘우수상’수상에 이어 올해 수상까지 4년 연속 수상을 하면서 정보화 분야에서 우수한 역량을 갖춘 지방자치단체로 평가 받게 됐다.

서울시가 실시한‘서울특별시 공무원 정보지식인대회’는 정보지식인 양성과 공무원 정보역량강화를 통한 행정서비스 품질 향상을 목적으로 매년 열리고 있다.

‘2014년도 제16회 서울특별시 공무원 정보지식인대회’는 지난 7월 25일 서초구 서울시인재개발원 데이터센터에서 서울시 본청, 사업소, 자치구 등 27개 기관, 108명이 참여 했으며

중랑구는 공무원 개인의 정보화 역량평가는 물론, 기관의 정보화 교육수준, 역량진단, 정보화 인력개발 시책 추진 및 아이디어 발굴 등을 평가하는 기관실적 평가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구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정보화시대에 발 맞춰 IT 신기술과 트렌드 등을 적극 반영해 주민들에게 감동을 주는 행정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공무원들의 역량강화로 정보화 분야에 최우수구가 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한편, 중랑구는 이번 대회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됨에 따라 오는 10월 7일 안전행정부에서 주관하는 전국대회에 서울특별시 대표기관으로 참가해 다른 시·도 대표들과 다시 한 번 실력을 겨룰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