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 바양주르흐區 대표단, 동구의회 방문

입력 2014년09월26일 23시12분 김종석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김종석기자]지난 25일 동구와 우호증진 자매결연을 맺고 있는 몽골 바양주르흐구 대표단이 동구의회를 방문했다.  

이번 방문에는 바양주르흐구 의회 의원 9명 외 푸레우다와 구청장이 함께 방문했다.

몽골 바양주르후구 대표단의 이번 방문은 동구의 대표 축제인 화도진축제에 참석하고 아시안게임 관람, 관내기업 현장시찰, 송도국제도시를 견학하기 위한 것으로, 작년 11월 자매결연을 체결한 이래로 교류협력과 우의를 다져온 동구의회를 함께 방문하게 됐다.
 
이날 동구의회 김기인 의장, 송광식 부의장, 지순자, 유옥분, 한숙희 의원은 방문단을 맞이해 동구의회의 시설과 연혁 및 의정활동을 소개하고, 양 도시간의 주요 관심사항과 아시안게임에서의 몽골 선수단의 선전에 대해 환담을 나눴다.

또한 특별히 준비한 기념품을 교환하면서 양 의회 간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한편 푸레우다와 다와후 구청장은 “아시아경기대회라는 큰 행사에 초대해 준 동구청""과"동구의회"를"방문하여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어 푸레우다와 구청장"은 자국  선수들에계 “최선을 다하는 선수들을 보니 가슴 깊은 곳까지 찐한 감동이 전해졌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