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깊어가는 가을 북한산 페스티벌에 초대

입력 2014년10월11일 09시47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은평구는 오는 18일, 19일 양일간 진관동 북한산성 입구 제2주차장 일대에서『2014 북한산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북한산 페스티벌은 국내 최초로 북한산과 아웃도어를 테마로 한 색다른 축제로, 지난 4회에 걸쳐 아웃도어 업체들과 등산객, 구민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5회째를 맞는 이번 『북한산 페스티벌』에서도 구는 북한산성마을협동조합, CJ헬로비전, 우리은행, bistra 등과 협력하여 가을 축제를 준비하였다.

첫날 18일 오전부터 아웃도어 용품 전시․판매 행사인 아웃도어 마켓이 열리며, 오후 5시 북한산성 제2주차장 메인무대에서는 개막식과 박현빈(사회), 이치현과 벗님들, 이범학, 성진우, 한서경 등이 출연하는 “좋은날” 테마콘서트가 펼쳐진다.

19일 오전9시에는 트렉스타가 주관하는 북한산 트레킹 대회가 열려 둘레길을 걸으며 심신을 단련하고 다양한 경품도 챙길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또한, 18일~19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숲속, 중앙, 장터 등 소무대에서는 스윙재즈 공연, 어쿠스틱․블루스․인디 라이브 공연, 트로트 및 70․80 음악 공연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즐길 수 있다.

구 관계자는 “천혜의 자연환경 북한산과 문화․아웃도어 행사가 기다리고 있는『2014 북한산 페스티벌』에서 심신을 가다듬고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여유를 가져 보길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은평구는 북한산 페스티벌이 열리는 북한산성 입구와 진관동 한옥마을 일대를 북한산 韓문화특구로 지정하는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향후 이 지역이 서울의 대표적인 문화․관광․힐링 명소로 변모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