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월29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 문화/공연/전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용산구 구립합창단 정기연주회
주제는 행복을 여는 세상을 노래하다
등록날짜 [ 2014년11월04일 07시55분 ]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용산구가 떠나는 가을이 아쉬운 시기, ‘천상의 하모니’를 통해 눈과 귀를 사로잡을 매혹적인 무대를 마련한다.
 
제11회 용산 구립합창단 정기연주회를 통해 ‘행복을 여는 세상을 노래하다’라는 주제로 구민과 함께한다.

오는 6일(목) 오후 7시 30분, 용산아트홀 대극장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은 구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올해로 11번째를 맞는 이번 공연은 총 3부로 다양한 장르의 곡을 노래한다.

▲1부는 ‘행복한 우리의 노래’ ▲2부는 ‘우리를 행복하게 만든 노래’ ▲3부는 ‘모두를 행복하게 하는 노래’가 주제다.

김소월의 ‘접동새’ 등 대중들이 기억하는 시를 가사로 한 노래를 선보일 예정이며  소프라노 구은경, 테너 강훈 등이 찬조 출연해 더욱 풍성한 공연이 될 전망이다.

용산이 자랑하는 ‘구립합창단’은 지난 2012년 7월, ‘전국여성합창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한데 이어 지난 2013년 8월, 태백전국합창경연대회에서도 금상 수상, 금년에는 대구에서 열린 전국환경노래경연대회에서 장려상을 수상하는 등 명실 공히 전국 최고 수준의 노래 실력을 인정받았다.

이번 공연에서도 단원 모두가 한 목소리로 아름다운 선율을 구민과 함께 나눌 예정이다. 구 관계자에 따르면 “얼마 남지 않은 2014년을 기억하고 고마웠던 분들과 따뜻한 인사말을 나눌 수 있는 문화의 밤이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성장현 용산구청장은 “떠나가는 가을이 아쉬운 이 시기, 구민과 함께하는 음악회를 감상할 수 있어 영광스럽다.”며 “구민의 관심과 사랑으로 나날이 발전해가는 ‘구립합창단’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이경문 (kmrh@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관악구 사진작가회 사진전 열어 (2014-11-04 08:39:14)
인천시교육청, 문화예술로 소통․공감하는 행복한 시간 (2014-11-03 18:29:39)
봉화군의회, 제9대 후반기 의...
봉화군, 수원특례시와 우호결...
인천시-시의회, 영흥면 찾아 ...
인천 동구 고향사랑기부제, 릴...
인천 동구,‘2024 관광사진 공...
김찬진 인천동구청장, 폭염·...
인천광역시교육청, 도시가스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