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청자미디어센터, ‘아나운서의 세계’주제로 이정민 앵커 강연

입력 2014년11월21일 12시37분 민일녀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민일녀] ‘MBC 주말 뉴스데스크’ 진행자인 이정민 아나운서가 오는 27일 목요일  인천시청자미디어센터 다목적홀에서 ‘아나운서의 세계’를 주제로 강연한다.

 인천시청자미디어센터는 매월 미디어관련분야 저명인사를 초청하여 시민의 미디어 이해력을 높이고 삶의 질 향상과 바람직한 공동체문화 형성에 기여하는 목적으로 「시청자교양아카데미」를 진행하며, 이번이 4회차다.

 이번 강연은 인천시청자미디어센터에서 진행되는 ‘2014 시청자미디어페어’ 행사 첫날인 이달 27일 목요일 오후 4시20분부터 5시40분까지 진행되어 보다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할 수 있을 전망이다.

 2002년 12월 문화방송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한 이정민 앵커는 <TV특종 놀라운 세상>, <출발! 비디오 여행>, <MBC 뉴스투데이>를 진행하였고, 현재는 2014년 5월부터 <MBC 뉴스데스크> 주말 진행을 맡고 있다.

 인천시청자미디어센터 관계자는 “이정민 앵커의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아나운서의 세계’의 숨겨진 이야기와 궁금증을 해소할 시간이 될 예정이며, 아나운서에 대한 꿈을 이루고자 하는 학생들의 많은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는 강연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아나운서, 내일의 ‘꿈’이거나 한 때의 ‘꿈’이었거나‘라는 부제로 진행되는 이번 강연은 앵커멘트 하나하나에도 삶의 깊이를 묻어내겠다는 이정민 앵커의 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시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원활한 진행을 위해 150명 선착순 접수하며 인천시청자미디어센터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incheoncomc)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시청자교양아카데미에 관련한 문의는 032-722-7922로 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