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4월 중 직원 월례조회 개최

입력 2015년04월01일 15시17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옹진군은 1일 군청 효심관에서 4월 중 월례조회를 개최했다.

조윤길 옹진군수는 직원훈시를 통하여「조직개편에 따른 업무 인수인계 철저」,「주민생활안정을 위한 노임소득 사업 추진 철저」,「관광편의시설 안전점검 및 관리강화」,「각종사업 본격추진 및 부실공사 예방 철저」,「봄철 화재 및 산불예방 강화」,「풍년농사 준비 및 안전조업지도 철저」등을 지시했다.

 

특히, 1회성이 아닌 지속적이며 생산적인 고용이 가능한 일자리가 창출 될 수 있도록 신념을 가지고 창의적인 사업을 적극 발굴하라고 지시하였고, 최근  발생하는 시설물 안전사고 및 부실공사등 문제가 되고 있는바, 사업추진시 설계단계부터 세밀히 검토하고 각종 시설공사 시 불법 하도급과 부실시공 행위가 일체 발생하지 않도록 각 사업장에 대한 관리감독에 철저를 기하길 지시했다

 

또한 4월에는 산불로 인한 피해가 가장 많이 발생되므로 순찰, 예찰활동을 강화하고 유사시 가용인력을 적극 활용하여 봄철화재예방에 만전을 기하길 지시했다.
 

한편, 이날 월례조회 후에는 전 직원을 대상으로 「반부패 청렴 특강」을 실시하여 직원들의 부패척결 및 청렴한 공직문화 조성의 계기를 마련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