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구 문화콘텐츠산업 지원센터, '문화콘텐츠 창작교육' 실시

입력 2015년04월10일 12시30분 정현숙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문화콘텐츠 창작교육
 [연합시민의소리] 10일부터 오는 5월29일까지 인천 남구 문화콘텐츠산업 지원센터가 ‘문화콘텐츠 창작교육’을 실시한다.

 

 청년 일자리 창출 사업의 일환으로 실시되는 교육은 문화콘텐츠산업 지원센터 내 입주업체인 ㈜A2T 소트프가 담당하게 된다.

 

 스토리텔링과 상품기획, E-BOOK 제작기법, SNS 디자인 컨버전스 등 다양한 교육이 진행되며 교육 종료 후에는 수료생들에게 문화콘텐츠 관련 기업에 취업할 수 있도록 1대1 멘토링 서비스, 유관기관과의 네트워크 장을 마련해 다양한 문화콘텐츠 관련 정보를 제공해 주는 사후 관리 시스템을 지원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문화콘텐츠 교육이 주민들의 삶 속에서 한 층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것”이라며 “동시에 관련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전문 인재를 육성해 문화콘텐츠 활성화 및 일자리난 행소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문화콘텐츠산업 지원센터는 문화콘텐츠 발전을 위해 관련기업 육성 및 센터 내 시설과 장비를 기업들에게 제공해 주는 종합서비스센터이며 지난 2012년부터 매년 센터 내 입주업체와 연계한 지역 맞춤형 청년 일자리 창출 교육을 실시, 교육생들을 관련기업에 취업할 수 있도록 지원해 오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