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관협력 지역네트워크와 함께하는 희망나눔콘서트 실시

입력 2015년04월27일 15시15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시부평구(구청장 홍미영)는 지난 25일 오후 부평구청 7층 대강당에서 부평구 부개네트워크, 산곡네트워크, 십정네트워크, 청천네트워크와 공동으로 ‘민·관협력 지역네트워크와 함께하는 희망나눔콘서트’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당신의 아름다운 봄” 이라는 주제로 지역을 함께 보고, 나누어 보고, 돌아보자는 의미를 담아 네트워크 홍보 및 기금마련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통기타그룹 OST 공연과 함께 해바라기 전 멤버 이광준, 테너 심재인이 게스트로 참여하였다. 공공 및 민간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지역주민 300여명이 참석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모금된 기금은 부평구 저소득 주민 지원을 위하여 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커피전문점 ‘CAFE Q'(부평4동)와 선린감리교회(십정1동), 십정동성당(십정2동), 온누리장작구이(부평3동)에서는 공연 티켓을 지참한 사람들에게 커피와 다과를 후원하였다.
 

구 관계자는 “민·관협력 지역네트워크에서 공동사업으로 진행하여 더 뜻 깊은 행사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부평구의 사회복지 발전을 위하여 역량강화 교육 및 공동사업을 활성화, 민·관이 협력하여 지역 문제를 해결하고, 지원할 수 있는 지역보호 체계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