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정치연합,정치부회의 '대변인 회의', '진짜가 나타났다' 인기 정치 팟캐스트 시작

입력 2015년06월21일 17시41분 임화순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21일 새정치연합 디지털소통위원회 문용식 위원장은 "오는25일부터  "'진짜가 나타났다' 첫 방송을 25일 공개한다"며 "모바일 시대에 가장 최적화된 콘텐트인 팟캐스트를 통해 3040 당원과 개혁적인 지지층에 풍부한 정치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정치연합 측은 모바일 홍보를 강화하기 위해 주요 이슈에 대한 '카드뉴스'도 매주 1~2회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대변인 회의'는 JTBC 인기 보도프로그램인 '정치부회의'의 형식을 차용, 매주 월요일(대변인 회의)과 수요일(진짜가 나타났다),두 프로그램은 MBC 보도국장 출신인 김성수 당 대변인과 강희용.허영일 부대변인, 연극배우 맹봉학씨가 브리핑 내용을 정리하고 당원과 국민을 대상으로 직접 브리핑하는 내용으로 '백브리핑'코너에서는 정치권의 뒷얘기와 정론관(국회 기자회견장) 주변의 화제도 함께 전할 예정이다.


주요 이슈 1~2개를 선정해 현직 의원들만 알고있는 내밀한 정보를 풍부하게 담고, 당의 입장과 논점을 정확하게 제시할 것"이라며 '진짜가 나타났다'에는 인기 정치 팟캐스트인 '이박사와 이작가의 이이제이(以夷制夷)'의 진행자인 시사평론가 이작가씨도 참여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