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7회 서구 구민의 날 기념“서구 구민화합 체육대회”성료

입력 2015년09월07일 21시15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지난 5일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제27회 인천광역시 서구 구민의 날 기념 구민화합 체육대회가 유관기관장과 단체장, 구민 4천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구민 한마당 축제로 성황리에 열렸다.
 

 이태리, 독일, 미국, 러시아에서 유학을 마친 전문 연주가들로 모인 Solisten 남성중창단의 멋진 무대와 자전거스피닝 공연을 시작으로 열린 이날 체육대회는 참가자 전원이 참여한 훌라우프와 포대자루이어달리기, 줄다리기 등 다양한 경기가 펼쳐지며 서구 구민들의 화합과 소통의 장이 됐다.
 

 특히 이날은 구민의 날 기념식과 아울러 지역사회 발전과 구민화합에 기여한 공이 큰 7개에 부문에 대한 구민상 시상식이 함께 진행됐다.
 

 강범석 서구청장(강범석)은 폐회사에서 2014 인천아시아게임이 치러진 지 일년이 지난 이 자리에서 이번 구민화합 체육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하며, 오늘 우승하고자 하는 목표하에 혼신의 힘을 다해 싸웠듯이 서구의 밝은 미래 건설을 위해 하나로 똘똘 뭉친다면 우리 서구는 멀지 않아 행복을 만드는 희망도시가 될 것으로 믿는다고 말하며, 비가 오는 상황에서도 질서와 의식 있는 모습으로 무사히 대회를 마칠 수 있었다며 구민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비가 쏟아지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이날 각 동 주민들은 다양하고 특색 있는 분장으로 입장식에 임해 구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으며, 선수들은 매 경기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소속 동의 위상을 높이고자 온 힘을 기울였다. 
 

 한편, 이날 400m 계주 내빈경기에는 강범석 서구청장과 박순애 생활체육회장이 함께 참여해 ‘함께 만드는 내일 든든하고 편안한 서구’ 라는 구정목표를 손에 들고와 함께 테이프를 끊어 대회를 한층 더 빛내주었으며, 대회 결과 종합우승은 검단 2동이, 준우승은 검단1동, 3위는 검단5동이 차지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