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월20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대구시 백화점 Cool Summer 바캉스 특집전 열올려
등록날짜 [ 2010년07월25일 14시29분 ]

[여성종합뉴스]대구시 백화점들이  Cool Summer 바캉스 특집전을 열고 바캉스철 고객의 편의를 위한‘자동차 무상점검 서비스’행사에는 자동차 소모품 및 안전관련 점검등 지역농산물 특별 판매로  호응을 받고있다.

◈대구백화점

대구백화점 본점 3층이 확달라졌다.

본점3층 여성의류매장은 엘레강스, 커리어캐주얼, 캐릭터캐주얼 등 여성의류를 23일 새롭게 오픈한다.

모던하고 시크한 유러피안 감성의 세련되고 실용적인 스타일을 제안하는 여성 커리어 캐주얼 브랜드 ‘쉬즈미스’를 첫 선을 보인다.

또 엘레강스 브랜드 최복호, 권오수, K.D.C깜, 전상진, 프리밸런스, 닥스숙녀, 가나스포르티바, 화이트호스, 씨크릿우먼과 커리어캐주얼 브랜드 이뎀, 요하넥스, 후라밍고,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스테파넬, 비아트, 엘르스포츠, 드바이 등을 2층에서 3층으로 집중시켰다.

대백프라자점 야외주차장에서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안전사고를 위해 쌍용자동차에서 마련한 ‘자동차 무상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

23일까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하는‘자동차 무상점검 서비스’행사에는 자동차 소모품 및 안전관련 점검을 미리 받을 수 있다.

대구백화점의 대백발효초인 자사(PB)상품이 출시 판매에 들어갔다.

비타민C 함유량이 높고 인체대사 활용에 도움을 주는 100% 천연발효 식품인 ‘대백발효초’는 국내산 원료만을 엄선해 자연 발효 숙성시켜 만들었으며, 홍삼, 복분자, 석류 등으로 1병 가격이 6천500원선이다.

또 대구백화점 지정농장에서 재배한 ‘경북의성 초밭 복숭아’를 선보이는데 출하시기가 7월 중순부터 9월 초까지이며, 출하 시세에 따라 백도 복숭아 1상자(2㎏) 가격이 1만2천원에서 1만4천원에 판매하고 있다.

대백프라자점 10층 이벤트홀은 23일부터 29일까지 인기 에어컨 및 냉장고, 쾌면 침대, 인테리어 가구 등이 한자리에 선보인 ‘리빙&디지털 컬렉션’행사를 펼친다.

이번 행사에는 삼성 하우젠 에어컨, 마시모주끼 냉장고, LG휘센 에어컨, 디오스냉장고 등을 선보여 구매금액에 따라 모바일상품권 및 사은품을 증정하고, TV·에어컨·냉장고·김치냉장고·세탁기 등 진열상품을 최고 60%까지 할인판매한다.

또 흙표흙침대, 가보돌침대, 에이스침대, 시몬스침대 등에서 마련한 쾌면 침대 특별가 행사와 인테리어 가구 및 키즈가구를 판매해 금액대별 100·200·300만원 구매시 대백상품권 5·10·15만원을 증정한다.

◈동아백화점

동아백화점은 23일부터 28일까지 Cool Summer 바캉스 특집전을 진행한다.

기간 동안 동아백화점 수성점은 5층 스포츠 용품 행사장에서 수영복 브랜드 아레나, 엘르, 닥스, 피에르가르뎅이 참여하는 수영복 대전 행사를 통해 남녀 수영복 및 수영 용품, 물놀이 용품 등을 할인판매하며, 1층 행사장에서는 베네통, 락포트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슈즈와 샌들 균일가전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여성의류 매장은 플라스틱아일랜드, 쿠아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바캉스 인기원피스 상품전과 K.D.C 깜 자선바자회 등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동아백화점 쇼핑점은 바캉스 100대 히트 상품전을 통해 선글라스, 여행가방, 수영복, 물놀이 용품, 캠핑용품, 스킨케어 용품, 쉬폰 블라우스, 원피스 등 필수 바캉스 용품을 상품군 별로 최고 50% 이상 할인판매 한다. 또 헤라, 랑콤, 시세이도, 에스티로더 등의 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하는 On-Count Show 행사를 통해 선크림과 미백크림, 수분에센스 등을 기획세트로 한정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대구점과 상인점은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나들이 활동과 휴가지에서 편히 입을 수 있는 의류를 한자리에 모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대구점은 29일까지 지하2층 행사장에서 진행하고, TATE, 엠폴햄, 버거루진 등의 영캐주얼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티셔츠를 1만원부터, 청반바지를 3만9천원부터, 면반바지를 1만9천원에 판매하는 등 이지의류를 실속가에 판매한다.

EXR과 헤드에서는 샌들, 슬리퍼, 조리 등의 바캉스 슈즈도 저렴하게 판매할 뿐 아니라, 엘르이너웨어의 팬티 9천원, 스피도 비치수영복(3piece)를 1만원에, 라인 원피스를 4만9천원의 파격가로 다양한 바캉스 상품을 한자리에 마련했다.

같은 기간, 상인점은 7층 샤롯데홀에서 수영복 유명브랜드인 아레나, 엘르, 휠라 등이 참여하는 ‘2010썸머 수영복 페스티벌’과 ‘레저스포츠 바캉스 대전’을 마련해 여성 비키니, 남성 트렁크 수영복 등을 1만원·2만9천원·3만5천원 등의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25일까지 아래나 수영복 10만원이상 구매시 롯데상품권 5천원을 선착순으로 증정과 일정금액이상 구매시 브랜드별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롯데백화점 대구점과 상인점은 또‘폴로’의류를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대규모 행사를 진행한다. 여름과 겨울, 일년에 두 번 실시하는 시즌오프 세일을 제외하고 추가적인 할인행사라는데 있어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대구점의 경우, 주말 3일간 7층 전관행사장에서 진행되는 ‘폴로Family 고객감사전’은 남성폴로, 랄프로렐칠드런(아동)이 참여하고, 폴로피케 티셔츠를 6만6천500원에, 빅포니티셔츠 5만9천원에 판매를 비롯해 모자, 슬리퍼, 라운드티셔츠 등 특보상품까지 대거 선보인다.

이외에 4층 랄프로렌과 5층 폴로진은 본 매장에서 고객초대행사에 동참한다. 상인점의 경우 내달 1일까지 폴로는 7층 샤롯데홀에서 자리를 마련하는 반면, 2층 폴로진과 3층 랄프로렌은 각 본매장에서 지난 시즌오프 세일에서 제외됐던 신상품을 30%의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거나 기존 세일 품목을 40∼50%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고객 사은행사도 마련했다.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오는 25일까지 당일 롯데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고객께는 롯데상품권 5천원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같은 기간, 상인점에서는 당일 가전·가구를 60.100.200.300.500.1,000만원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금액의 5%상당을 롯데상품권으로 돌려준다. 또, 대구점·상인점의 공통행사로는 8월 1일까지 당일 BC카드로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께 롯데상품권 1만원 증정을 비롯해 롯데카드로 각 점별 식품관에서 15만원이상 구매고객께는 3천원 청구할인 혜택을 이달 31일까지 펼친다.

 


 

올려 0 내려 0
최용진 (kingyongjin@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사행산업통합감독위원회 기념식 (2010-09-14 07:13:13)
국민권익위원회 뉘우친죄는 용서와 화해 유공자인정 (2010-07-14 08:27:55)
인천병무지청장, 인천공항 병...
이학영 국회부의장 시화호 방...
경기도교육청, 정책을 현장에...
인천 부평구자원봉사센터-부...
인천 부평구 삼산2동 통장자율...
인천 부평구 갈산1동 지역사...
인천 동구 송현3동, 찾아가는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