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청소년수련관과 소래고등학교, 디카로 보는 시흥9경 성황리 종료

입력 2015년12월21일 11시15분 윤준연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시흥시청소년수련관(관장 이덕희)과 소래고등학교(교장 김상기)가 함께한 디카로 보는 시흥9경이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지난 4월부터 진행된 이 프로그램은 시흥의 아름다운 보물 9가지인 시흥9경을 직접 답사하면서 청소년들이 직접 찍은 사진을 통해 지역을 홍보하는 지역사회 홍보프로그램이다.
 

4월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사진구도교육, 시흥역사교육을 통하여 시흥9경 홍보활동의 기반을 다졌으며, 6월부터 10월까지 청소년들이 직접 시흥9경을 다니는 등 그동안 촬영한 사진으로 영상을 제작하였다. 청소년들이 직접 찍은 사진 중 엄선 된 10선은 12월 한 달 간 시흥시청소년수련관과 소래고등학교에서 열리는 사진전을 통해 소개된다.
 

이 프로그램은 청소년수련활동인증프로그램으로, 청소년활동진흥법 제35조에 따라 프로그램의 질과 안전을 국가에서 보장하며 청소년들의 활동기록을 유지, 관리, 제공할 수 있도록 운영하는 국가인증제도이다. 인증프로그램에 참여 후 여성가족부장관 명의의 청소년수련활동인증서가 발급된다.
 
시흥시청소년수련관은 내년에도 시흥의 아름다운 보물 9가지를 홍보할 청소년을 모집할 예정이며,모집 및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청소년수련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