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 올해의 책 선정 구민 선호도 조사 실시

입력 2016년03월07일 13시38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계양구(구청장 박형우)는 지난 2월 25일부터 3월 10일까지 '2016년 계양구 올해의 책' 선정을 위한 구민 선호도 조사를 실시한다. “2016년 계양구 올해의 책”은 선정된 한 권의 책을 구민이 함께 읽고, 토론하면서 정서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화합을 도모하기 위한 독서문화 진흥운동으로 올해 처음 실시하는 행사이다.
 

2월중에 도서관 관계자, 전문가 등을 통해 성인·청소년분야 및 아동분야의 후보도서 추천을 받았으며, 3월 10일까지 구민 선호도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로 10권의 후보도서로 압축한 뒤 전문가와 문인, 독서단체 회원 등으로 구성된 올해의 책 선정위원회의 최종 심의를 거쳐 2016년 계양구 올해의 책을 선정할 예정이다.
 

올해의 책이 선정되면 올해의 책 선포식을 비롯하여 올해의 책 선정 도서 작가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북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며 구립도서관이 중심이 되어 독서토론회, 독서릴레이 등 다양한 독서프로그램을 연계하여 추진할 계획이다.
 

구민선호도 조사 참여는 계양구와 구립도서관 홈페이지를 접속하여 온라인이나 동 주민센터, 구립도서관 등을 직접 방문하여 서면 설문으로 참여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