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군·인천관광공사, '2018 올해의 관광도시' 관광산업 종사자 역량 강화 아카데미 개최

입력 2016년09월07일 18시14분 임화순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강화군(군수 이상복)과 인천관광공사(사장 황준기)는 9월 7일(수) 강화청소년수련관 강당에서 '2018 올해의 관광도시' 관광산업 종사자 역량 강화 아카데미를 개최하였다.
 

강화군이 2018 올해의 관광도시 선정 도시임을 지역 주민 및 관광 관련 종사자에게 알리고, 국내외 관광객들이 강화를 찾는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지난 7월25~26일 1·2차 교육에 이어 오늘 3차 맞춤형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3차 교육은 숙박업 및 체험마을 관련 종사자 90명을 대상으로 관광 현장에서 필요한 고객만족 서비스, SNS 마케팅 등 실무 위주의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지역 관광을 선도하는 핵심 인력으로 육성하고자 마련됐다.
 

또한 이달 말에 이번 교육을 수료한 교육생을 대상으로 ‘2016 올해의 관광도시’인 제천시로 관광도시 선진지 견학을 진행할 예정이다.
 

인천관광공사 관계자는 "이번 관광산업 종사자 역량 강화 아카데미 교육을 통해 강화군 관광산업 종사자들이 관광문화 환경개선과 관광객 유치 및 관광개발에 선도적인 역할을 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