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문화예술의거리 시민가요제

입력 2016년10월08일 20시14분 안장환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문화예술축제 한마당

[연합시민의소리/ 안장환 기자]8일  제2회 문화예술의 거리 시민가요제가  익산시 중앙동 문화예술의 거리에서 개최됐다.

이날 시민가요제는 정헌율 시장을 비롯한 주요 내빈 및 시민 등의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마당 잔치로 펼쳐졌다.

아울러 행사는 프리마켓,버스킹 등 부스코너가 마련돼 문화예술의 거리 조성을 위한 체험도 함께했다.

또한 가요제는 오진성의 사회로 10명의  본선을 진출한 참가자들이 노래자랑에서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 없이 뽐내며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와함께 최고의 선물 주인공 정우선,사랑을할꺼야 김혜정,아이러브 최다희 초대가수 등이 관중들과 호흡을 맞추는 공연이 이어졌다.

특히 이번 행사는 중앙동 문화예술의거리 주민협의회가 주최하고 주관,전라북도와 익산시,금강방송이 후원했다.

조정숙 중앙동 문화예술의거리 주민협의회장은 "이 거리를 찾아주신 정헌율 익산시장 및 내빈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고 말했다.

조 협의회장은 "우리 문화예술의 거리는 민.관 상인들이 힘을 합쳐 협력해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주겠다" 며 "익산문화재단에서 전폭적인 지원으로 개최했다" 라며 또한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에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계기로 문화의 거리가 될 것이다 고 덧붙였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