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 청소년 카페리 체험 및 중국견학 성황리에 마쳐

입력 2017년02월15일 13시34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시 계양구(구청장 박형우)와 (주)진인해운(대표 윤수훈)이 자매결연을 맺어 추진한 카페리 선박체험 및 중국 진황도 견학이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견학은 계양구청에서 참가자 모집 및 레크리에이션을 담당하고, (주)진인해운에서는 청소년들의 중국 견학에 소요되는 비용부담 및 일정을 담당하여 2월 10일부터 13일까지 3박 4일 동안 청소년 모두가 안전하고 건강하게 일정을 마무리 할 수 있었다.


이번 견학은 참가자인 한 학생은 “학교에서 중국어를 배우면서 중국문화를 배울 때 중국에 꼭 가보고 싶었는데 소중한 기회를 얻어 카페리 체험과 동시에 중국을 가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만리장성의 시작점인 노룡도를 보았는데 새로운 기분으로 남은 수험생활 후회 없이 잘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했으며, 또 다른 학생은 “중국을 배타고 간다는게 처음에는 두려웠지만 막상 타보니 정말 잊지 못할 추억이 만들어진 것 같다며 여러 체험을 즐겁게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구 관계자는 “이번 견학을 통해 청소년들의 협동심, 미래에 대한 용기와 바다처럼 푸른 꿈과 희망을 얻을 수 있었다”며 “청소년 복지향상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 해준 (주)진인해운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