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학생과학관, 과학-미술 융합사진전 개최

입력 2017년04월20일 12시12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교육과학연구원(원장 류석형)은 5월 14일까지 학생과학관과 식물학습원 일원에서 ‘과학-미술 융합사진전’을 운영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자연의 신비를 담은 과학 사진 작품과, 유럽의 인상주의 예술 작품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인천학생과학관은 매년 4월 과학의 달에 태고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서호주, 하늘을 수놓은 빛의 향연 오로라, 경이로운 미시 세계 등의 과학사진전을 운영하였다.

금년에는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의 ‘찾아가는 갤러리’ 사업과 연계하여 유럽의 19세기 인상주의 작품 25점과 함께 과학-미술 융합 사진전시회로 운영하고 있다.

류석형 원장은 “교육청 직속기관들이 기관의 특성을 담은 서로 다른 사업들을 연계하여 교육 가족들에게 감동을 주는 새로운 기회를 마련한 것에 큰 의미가 있다.”고 이번 전시회의 의의를 설명하였다.

이번 전시회를 찾은 관람객들은 과학 사진이 주는 자연의 경이로움과, 예술 작품이 주는 감동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고 호평하고 있다. 전시회에 대한 안내는 인천교육과학연구원 홈페이지(http://www.ienet.re.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