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청소년수련관, 20일 청소년한마당축제 체험마당 개최

입력 2017년05월12일 15시06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부평구(구청장 홍미영) 청소년수련관은 오는 20일 삼산동 분수공원에서 ‘2017 청소년한마당축제 체험마당’을 연다.
 

부평구 주최, 부평구청소년수련관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관내ᐧ외 청소년팀(산곡여자중학교, 산곡고등학교, 세일고등학교, 작전여자고등학교, 인천금융고등학교)의 재능기부로 체험부스, 전시, 캠페인 등 다채로운 활동이 펼쳐진다.
 

이번 행사의 슬로건은 ‘부평구 청소년이 행복한 축제’로 청소년 및 지역주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창의공작플라자의 머그컵 그리기, 코스프레, 가족 및 우정사진찍기, 페이스페인팅, 전통놀이체험 등 총 14개의 부스가 운영되며 청소년풍물경연대회 장려상을 수상했던 청소년 풍물패 희락팀의 오프닝 공연으로 화려하게 막을 올린다.
 

주정연 부평구청소년수련관장은 “청소년한마당축제를 통해 청소년의 행복감을 늘리고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활동으로 건전한 여가문화가 창출되기 기대한다”고 밝혔다.
 

부평구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의 행복한 성장을 돕는 수련관’을 모토로, 지역사회 청소년들을 위한 자치활동, 체험활동, 학교연계활동, 가족체험활동 등을 운영하는 공공청소년수련시설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